반응형
DX9 -> DX11 마이그레이션 중 다음 코드에서 에러메세지가 발생했다.
// Create the pixel shader
hr = GetDevice()->CreatePixelShader(
pPSBlob->GetBufferPointer(),
pPSBlob->GetBufferSize(),
nullptr,
&pPixelShader);
Encoded Pixel Shader size doesn't match specified size.
[ STATE_CREATION ERROR #192: CREATEPIXELSHADER_INVALIDSHADERBYTECODE]
아무리 확인해봐도 코드상으로는 잘못된 부분이 없어보였다.
셰이더 모델이 문제인가 싶어,
픽셀 셰이더 버전을 ps_2_0 에서 ps_4_0 으로 변경했더니
위 문제가 해결되었다.
아마도 내가 플래그 중 무언가를 잘못 설정한게 아닌가 싶다.
혹시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 원인을 아시는 분은 답변 부탁 드립니다.
반응형
'DirectX1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DX9-style assignment syntax is deprecated in technique10 pass blocks in favor of new function call syntax (0) | 2021.06.19 |
---|---|
DX11 - 셰이더 마이그레이션 (0) | 2021.06.19 |
DX11 - D3D11CreateDeviceAndSwapChain 실패 (0) | 2021.05.10 |